뉴스&언론매체

구스통 기사를 한눈에!
구스통이 이렇게 힘쓰고있어요~ 뒤로가기

가정간편식 플랫폼 '구스통', 엄선한 제철 식재료 및 음식 선보여

기사입력 2022-07-05 15:22




앱 ‘구스통’이 시즌별 제철 식재료와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고 5일 밝혔다.

구스통은 반찬, 반조리식품, 일품요리 등을 생산 및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검증된 프리미엄급 제철 농수산물을 보다 저렴하고 신선한 상태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현재 구스통에서는 공동 구매 형식으로 매주 가장 맛있을 요리, 시기별 꼭 맛봐야 하는 제철 농수산물을 매주 약 30여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모든 요리는 출고 직전 갓 만들어 신선함을 높이고, 농수산물 또한 구스통이 직접 확인한 농장에서 갓 수확하여 소비자들 식탁으로 발송한다.

구스통에서는 수산물, 농산물, 디저트류, 국∙탕류로 구분해 품목 별로 △찜∙조림∙삶은 고기류 △즙∙청∙잼∙음료류 △수입과일 △구이류 △볶음류 △장∙절임류 △꿀 △훈제∙햄류 △면류 △김치류 △튀김류 △축산물 등 12개의 카테고리 안에서 총 248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구스통은 OEM 생산 가공 식품과 제철 농수산물을 취급하며, 기존 개발 제품 외에도 매년 신규 제품을 꾸준히 발굴하며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음식을 선보임으로써 즐거운 식탁을 만들어가는 중이다.

특히 구스통에서 선보이는 모든 제품은 구스통만의 차별화된 레시피를 바탕으로 생산되며, 패키지 또한 브랜드 자체 디자인으로 포장해 선보여 특색을 더한다. OEM 생산, PB 상품화를 통해서 타사보다 가격경쟁이 자유롭고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 수 있으며, 특색 있는 마케팅과 브랜딩을 통해 단골 고객을 유치한다는 점이 눈에 띈다.

실제로 구스통 고객 재구매율은 약 89%로 집계되고 있다. 무료 샘플링을 진행해 온라인 식품 판매에 대한 안전성과 함께 맛,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기 때문이다. 현재까지 95차까지 무료 샘플링을 진행하며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절대미각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반응을 빠르게 파악하여 제품 개발에 반영하고 있다. 이는 곧 재구매로 이어지게 돼 소비자들의 만족도 또한 높다는 평이다.

구스통 관계자는 “구스통의 슬로건은 ‘내 피 같은 돈을 써야 한다면, 무조건 맛있어야 한다’인 만큼 식자재의 품질과 맛, 포장, 패키지까지 세심하게 모든 방면을 신경 쓰며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음식과 식재료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철 식재료와 음식의 신선함과 품질에 더욱 신경 쓰며 많은 분들의 식탁을 풍성하게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스통은 인천테크노파크와 창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창업도약패키지 지원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독보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며 저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임해중 기자 (haezung2212@news1.kr)


앱 ‘구스통’이 시즌별 제철 식재료와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고 5일 밝혔다. 구스통은 반찬, 반조리식품, 일품요리 등을 생산 및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검증된 프리미엄급 제철 농수산물을 보다 저렴하고 신선한 상태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현재 구스통에서는 공동 구매 형식으로 매주 가장 맛있을 요리, 시기별 꼭 맛봐야 하는 제철 농수산물을 매주 약 30여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

2022.07.05 | 뉴스1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PC버전

    MY PAGE

  • 0